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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공육 리얼직화 신제품 캠페인

CJ CHEILJEDANG / 2024.0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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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쫒기듯 변화하는 가공육 시장에서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델리미트(Deli meat) 브랜드 ‘육공육’은 브랜드만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단기적 화제성에 그치는 것이 아닌 미식햄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정인지시키고자 했습니다. 차별화된 에이징부터, 최적의 고기 조합, 외관 차별화 기술 등 육공육 RTB(Reason to Believe)의 실체를 알릴 수 있는 영상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와 슬로건을 개발하여 브랜딩은 물론 신제품 2종을 임팩트 있게 소개하고 이를 기반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와 제품 구매로까지 연결하고자 했습니다.

 

STRATEGY

육공육만의 차별성은 ‘전문 육가공 마이스터’가 존재한다는 점과 최적의 고기 맛을 위해 집약시킨 6가지 기술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따라서 고기(肉)와 6가지 기술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은 “육감을 깨우는 맛, 육공육”이라는 키 메시지를 캠페인 영상을 통해 시각화하고자 했습니다. 영상 초반, 전문 육가공 마이스터를 연상하게 하는 모델을 임팩트 있게 등장시켰고, 육공육의 전문성을 제품 시즐과 ASMR 사운드를 통해 드러냈습니다.

 

 

▼ ▼ ‘육감을 깨우는 맛’이라는 슬로건을 담은 메인 광고 소재

 

 

▼ 매체 내 세로형 지면/상품에 노출하기 위한 모바일 풀스크린 사이즈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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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Creative Director 임숙현 Copywriter 김국 Account Executive 정현정, 김솔이, 정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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