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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더마펌의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는 고기능성 자외선 차단 효과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동시에 지닌 2 in 1 제품으로, 가볍고 투명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최근의 뷰티 트렌드에 잘 맞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선 메이크업 베이스’라는 제품 카테고리의 인지도가 높지 않은 상황에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이슈화를 통해 중국 시장까지 겨냥할 수 있는 캠페인 전략 기획이 필요했습니다.
STRATEGY
단순한 색조 기능으로만 여겨졌던 메이크업 베이스의 범위를 확장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일상에 녹아들고자 했습니다. “매일의 톤업”이라는 메인 카피로 더마펌의 선 메이크업 베이스가 필요한 TPO를 명확하게 제시했습니다. 핵심 타깃의 선호도가 높은 배우 이동욱을 남자친구가 연상되도록 연출하고, 실제 사용 타깃과 유사한 모델 전세원이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친밀도와 호감도를 높이고자 했고, Z세대가 브랜드와 제품을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톤앤매너를 구현했습니다. 또한 제품 내 핵심 원료인 들깻잎 추출물(자소엽)을 상징하는 보라색을 영상 내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제품의 특색을 자연스럽게 녹여냈습니다.
▼ 매일의 톤업, 더마펌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8″)
▼ 매일의 톤업, 더마펌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15″)
▼ 매일의 톤업, 더마펌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 베이스 R4 (Full)
- CREDITS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주유경 Campaign Director 송석준 Creative Director 이현아 Copywriter 허준원, 권명규, 김희재 Art Director 신성훈, 최혜리, 정예진 Producer 박준호 Account Executive 조지현, 홍정민, 박진아, 김리하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신민석, 김여선, 이소영, 백다슬, 정다혜, 오민영, 김다빈 Media Planner 정연미, 이해진, 조성래, 오아름, 허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