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이미지

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폴드5 캠페인

LG U+ / 2023.07.27

  • 리스트
  • 리스트

Categories   CAMPAIGN, CONTENTS

 

BACKGROUND

삼성전자 갤럭시의 새로운 시리즈, 갤럭시 Z 플립·폴드5 런칭에 따라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한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새로워진 갤럭시 Z 플립·폴드5는 향상된 프로세스와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 등 소비자의 사용성을 높이고 삶의 변화를 유도합니다. 유플러스도 소비자 일상을 풍요롭게 하기 위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더 나아진 갤럭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였습니다.

 

STRATEGY

통신 3사가 비슷한 혜택을 이야기하고 있어 경쟁사 간 큰 차이를 느끼기 어려운 상황. 더욱 더 ‘왜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하는가’에 대한 물음을 해소시켜 주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플러스가 준비한 혜택은 특히 갤럭시 유저와 유플러스 유저에게 적합하며, 다른 통신사보다 갤럭시에 특화된 혜택만을 준비했다는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그렇기에 “갤럭시는 역시 유플러스가 혜택KING”을 키 메시지로 내세워 소비자들을 설득하고자 했습니다.

 

 

▼ 갤럭시 Z 플립5는 역시 유플러스 혜택KING : 사전예약 편

 

 

▼ 갤럭시 Z 플립5는 역시 유플러스 혜택KING : 플립5 편

 

 

▼ 갤럭시 Z 폴드5는 역시 유플러스 혜택KING : 폴드5 편

 

 

▼ 갤럭시 Z 플립5는 역시 유플러스 혜택KING : 유플닷컴 편 세로형

FacebookTwitter
CREDIT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ampaign Director 권환성 Creative Director 장길태 Copywriter 정수 Art Director 강우진, 백세운 Producer 이지연 Account Executive 이지민, 박영준, 송명진, 김성원, 장승근, 김민지, 조연지, 한혜지 Designer 강현철, 이원진, 신민석, 김준용, 김여선, 이원호, 정다혜 Media Planner 김명준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