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Newsletter

ideas
newsletter Image
이것이 래미안 라이프, 이것이 래미안 클래스 Campaign & Creative 01
래미안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함과 동시에 신규 분양 정보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네 편의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습니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광고와 같은 톤앤매너에 반전 있는 유머코드를 접목하여 기존 건설사 광고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완성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니베아 립케어, iKON 송윤형 Wish you shine Campaign & Creative 02
연습생 시절부터 스타가 된 지금까지 니베아 립케어 체리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오며 팬들 사이에 ‘체리햫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된 iKON 멤버 송윤형을 모델로 발탁, 그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팔도 불짬뽕 불맛드립 MCN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03
일곱명의 1인 크리에이터가 팔도 불짬뽕의 ‘불맛’을 소개했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의 통통 튀는 개성이 담긴 불맛드립 영상은 약 300만 View, 약 22만 Engagement를 획득하며 소셜상에서 지속적인 BUZZ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엘르골프 TVC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04t
브랜드의 젊은 이미지 구축을 위해 젊고 건강미 있는 여성을 대표하는 배우 최여진을 모델로 밝고 톡톡 튀는 톤앤매너의 TVC를 제작했습니다.
봄 · 여름 세계 골프대회 시즌을 맞아 TV 골프채널 위주로 노출하여 골프팬들에게 엘르골프의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K2 2016 S/S 플라이워크 디지털 캠페인 Campaign & Creative 05
K2 플라이워크의 새 컬렉션 런칭에 따라 20대 타깃의 디지털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캠페인 사이트는 경쾌한 컬러와 과감한 레이아웃을 통해 플라이워크의 활기찬 느낌이 전달되도록 했고, DA는 전속모델인 배우 현빈과 직접 대화하는 듯한 요소를 넣어 메시지 주목도를 높이고 Call to action을 유도했습니다.
newsletter Image
넷플릭스 코리아 소셜 커뮤니케이션 Campaign & Creative 06
2016년 1월, 세계적인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애드쿠아는 넷플릭스 코리아의 국내 서비스 시작과 함께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성공적인 국내 시장 진출을 위한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TASTEmakers 소셜 커뮤니케이션 Campaign & Creative 07
2535 남성을 위한 앱 매거진 <TASTEmakers>를 런칭한 BAT Korea는 매거진의 인지도 증대를 위해 동명의 케이블 TV 쇼 런칭, 소셜 채널 운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활동들이 보다 브랜드 관점에서 유효할 수 있도록, 디지털 마케팅 전반을 타깃의 생활 패턴을 바탕으로 재편하고, 지난해 8월부터 TASTEmakers의 소셜 채널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
newsletter Image
시몬스 온라인 통합 리뉴얼 Campaign & Creative 08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몬스의 온라인 채널을 통합 리뉴얼했습니다. 여러 사이트에 분리되어 있던 정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웹사이트와 커머스사이트를 조화롭게 배열하는 등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이 더욱 편리하게 이루어지게 하는 데 주안을 두고 작업했습니다.
news
newsletter Image
2016 상반기 경력 애.인 추가 채용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서 경력 애.인을 채용합니다. 애드쿠아와 함께 새로운 광고사를 만들어나 능력자 여러분의 많은 지원 기다립니다.
log
newsletter Image
계절에 한 번 주어지는 오후 자유시간, 고잉아웃데이
2016년 3월,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에 새 복지제도가 도입됐습니다. 이름하여 ‘고잉아웃데이(Going Out Day)’. 계절에 한 번씩 팀별로 오후 자유시간을 갖게 된 건데요, 12시 땡 치면 팀 전체가 퇴근해 팀워크를 다지거나, 새로운 영감을 받거나,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매력적인 복지제도입니다.
newsletter Image
밥 대신 지식으로 채우는 점심시간, 지식당
3월 9일, 23일, 밥 대신 지식으로 채우는 ‘지식당’이 문을 열었습니다. 각각 전략2본부1팀 유지윤 플래너님, M/C Lab. 서기환 본부장님이 준비해 주셨는데요, “20대를 사로잡고” “광고주를 매료시킨” 인사이트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미디어 업무 전반에 대한 기본 개념과 미디어 아이템 개발 Tip을 익힐 수 있었던 시간으로 알차게 채워졌습니다.
이것이 래미안 라이프, 이것이 래미안 클래스 니베아 립케어, iKON 송윤형 Wish you shine 팔도 불짬뽕 불맛드립 MCN 캠페인 엘르골프 TVC 캠페인 K2 2016 S/S 플라이워크 디지털 캠페인 넷플릭스 코리아 소셜 커뮤니케이션 TASTEmakers 소셜 커뮤니케이션 시몬스 온라인 통합 리뉴얼 2016 상반기 경력 애.인 추가 채용 계절에 한 번 주어지는 오후 자유시간, 고잉아웃데이' 밥 대신 지식으로 채우는 점심시간, 지식당
FacebookTwitter
닫기

NEWSLETTER

EMAIL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하신 정보는 뉴스레터 발송용도 및 참고용도 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