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CAMPAIGN, CONTENTS, PERFORMANCE MKT
더페이스샵은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50여 종을 출시하며, 그중 쿠션 3종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웠습니다. 포화 상태에 이른 쿠션 시장에서 더페이스샵의 신제품을 구매 고려군으로 진입시키기 위해, 제품에 담긴 캐릭터의 특징과 제품 기능성을 연결한 크리에이티브로 DA를 운영했습니다. 캠페인 초기 버즈를 만들기 위해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딩고(Dingo)’,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Mediance)’ 등과 함께 SNS 콘텐츠를 릴리즈하기도 했습니다.
▼ 네이버 롤링보드 소재
▼ 카울리 모바일 광고 소재
▼ 페이스북 광고
▼ <핫썸머 신상 쿠션 3종> by Dingo Beauty [자세히보기]
▼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기획전 페이지 [자세히보기]
- CREDITS
- AE 이혜원, 고광석, 홍송연 / Design · DA Design 정종창, 배성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