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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플러스 5월 가정의달 캠페인

Wemakeprice / 2016.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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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egories   CAMPAIGN, CONTENTS

Youtube  RC카 편 https://youtu.be/uKQbAKA9ghc, 홍삼정 편 https://youtu.be/JCkNgxJFKA4

Question

소셜 커머스 위메프에서 새로 선보인 직매입 판매 서비스 ‘위메프 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메인 타깃인 주부층(3544 여성)의 지출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어린이날 · 어버이날 선물 특가전을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이를 홍보할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대대적으로 릴리즈함으로써 업계 내에서 경쟁 우위를 선점하고자 했습니다.

Uniqueness

캠페인 영상을 통해 ‘선물에 담길 정성’과 ‘최저가’라는 융합하기 쉽지 않은 두 가지 메시지를 동시에 전하고자 했습니다. 실제 판매 제품을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노출함으로써 ‘정성’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라는 인상을, 흔히 저렴한 가격에 쉽게 무언가를 얻었을 때 쓰는 표현인 “껌이다”라는 카피를 통해 ‘최저가’라는 가격 베네핏을 함께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Answer

4월 30일부터 라이브 된 본 캠페인은 페이스북과 유뷰트에 온에어 되었으며 코어 타깃인 주부층에 집중적으로 노출되었습니다. 단순 영상 노출뿐만 아니라 Call to Action 삽입을 통해 제품 판매율이 높은 프로모션 페이지로의 효과적인 유입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광고 성수기인 5월 초에 진행되었던 이 캠페인은 목표 대비 높은 시청 수와 클릭 수를 기록하며 종료되었습니다.

 

 

[위메프 플러스 5월 가정의달 캠페인_RC카 편]

 

 

[위메프 플러스 5월 가정의달 캠페인_홍삼정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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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S
AE 문웅주, 김승원, 김지나 / CD 김현균 / CW 권연수, 김기범, 오가영 / PD 임해준, 이동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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